축구가 너무 하고 싶어 만든
네이버 카페 — FC GILUM
덩달아 디자인까지!


카페를 만들게 된 동기

축구가 너무 하고 싶어 주변 축구 클럽을 찾아 봤으나, 길음동에는 없나보네요 ㅠㅡㅠ 하여 직접 축구 클럽을 만들고자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개설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서 많이 아주 많이 빈약하지만… 관심 있는 동네 분들의 참여로 거듭날 것을 기대해봅니다!! :-)

FC GILUM - 네이버 카페

 

카페 대문 디자인

카페를 만들어 놓기만 하고, 아무것도 없으니 휑한게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ㅠㅡㅠ 그래서 부랴부랴 급하게~ 아주 급하게 대문을 디자인했습니다. 패션 잡지 비슷한 컨셉으로 Emblem, T-Shirt, Shoes, 타이포그래피 등을 적당히 레이아웃한 겁니다~ Adobe Illustrator로 풀~작업!

FCGILUM 카페 대문

 

팀 엠블렘 디자인

대문보다 먼저 디자인한 팀 엠블렘! 길음동 축구 클럽이니까~ FC Gilum 이 되겠죠? 누가될지 모르지만~ 팀에 가입하는 멤버들! 몸만 오세요. 저지(jersey)부터 배너 등등 필요한 건 모두 만들어 드립니다~ ㅋ :-)

team emblem

 

모집 페이지 디자인

마지막으로 만든 RECRUIT MEMBERS 페이지 디자인. 함께 축구하고 싶은 욕망이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 “아~ 공차고 싶다”는 컨셉으로 만들고, 상단에 배치시킨 후 아래에는 텍스트로 내용을 작성하는 컨셉으로 만들었어요. 네이버는 CSS 디자인 적용이 자유롭지 못하다 못해 무지~ 불편하거든요 ㅠㅡㅠ

recuit members

 

cafe.naver.com/fcgilum


Leave a comment